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팜스토리 주가 전망 완벽 분석 - 코로나 치료제 , 자회사 , 주가전망, 호재

by 레오사월애비 2021. 9. 29.
반응형

이번 글은 팜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팜스토리는 최근 28일 29일 큰 상승을 보이면서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팜스토리가 왜 주목을 받는지 팜스토리 주가 전망, 재무 , 관련 뉴스 등 좀더 자세히 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팜스토리 기업개요

정의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축산물 유통업체.

설립 목적

팜스토리는 인류와 자연의 조화를 통해 풍요롭고 행복한 삶의 가치를 열어가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변천

팜스토리의 모체인 서일산업은 1994년 1월에 설립되었다. 1996년 2월 도드람사료로 사명을 변경했다. 1996년 6월에 주식장외거래시장에 상장되었다. 2001년 3월 도드람비엔에프로 사명을 변경했다. 2010년 12월 30일 팜스토리한냉으로 사명을 변경했고, 2012년 3월 30일 사명을 팜스토리로 변경했다.

주요 사업과 업무(활동 사항)

팜스토리의 솔루션 시스템은 농장의 신축, 개축, 리 모델링, 환기 컨설팅 등 농장의 하우징문제를 해결하는 하우징 솔루션, 친환경 자연 순환 농법을 연계한 분뇨처리 모델을 구축하고 있는 분뇨처리 솔루션, STS[Serum Treatmaent System : 양돈 혈청 요법]로 농장 폐사율을 혁신적으로 컨트롤하고 있는 수의, 임상병리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식육 사업부문은 한우 브랜드인 생생 한우로 소비자를 위한 시민모임의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아 돈육과 한우사업 양쪽에서 우수 축산물로 브랜드 인증을 받은 업체가 되었다.

현황

팜스토리는 2015년 12월 현재 종업원 수는 363명이다. 매출액은 10,626억원이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출처 팜스토리

 

팜스토리 매출액 영업이익

다음으로 팜스토리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위 표는 팜스토리의 최근 5년 포괄손익계산서의 일부입니다. 팜스토리는 16년 매출액 9,004.9억원을 시작으로 꾸준이 8~9천억원의 매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업이익 또한 19년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으나 매년 200억 가량의 영업이익을 꾸준히 내고 있어 안정정익 재무제표라는 생각이 듭니다.

 

 

 

 

팜스토리 주요 사업

번식돈

자돈

육성/비육돈

 

 

 

 

 

팜스토리 일봉차트

다음으로 팜스토리 일봉차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팜스토리는 29일 장에서 시가 2,570원을 시작으로 종가 3,040원을 기록하며 전일대비 17.68%상승 마감하였습니다. 거래량과 거래대금은 각각 150,614,516 , 447,315백만으로 전일대비 178.72%를 보여주었습니다. 

 

팜스토리 관련뉴스

팜스토리, 코로나 치료제 이슈 속 계속 강세

팜스토리, 코로나 치료제 이슈 속 계속 강세 

전일 상한가를 달성했던 팜스토리가 이날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10시 20분 팜스토리는 전 거래일대비 +22.43% 상승한 3165원에 거래되고 있다.

팜스토리는 이지홀딩스와 50:50 비율로 보유한 EASY USA가 78%의 지분을 갖고 있는 이앤인베스트먼트에서 투자한 뉴로보 파마슈티컬스의 코로나치료제 'ANA-001'의 임상 탑라인 데이터 발표가 임박했다는 보도에 전일 상한가를 달성한 바 있다.

경중증 코로나 치료에 효과적인 물질로 꼽히는 ANA-001을 활용한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 중으로 후기 임상에 돌입한 상태다. 미국에서 니클로사마이드 성분 치료제 중 가장 앞선 임상단계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금강일보

 

[특징주] 팜스토리 22% 급등 '국가식량계획 발표'

팜스토리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29일 오전 9시 49분 기준 팜스토리는 전일대비 17.21% 오른 3025원에 거래중이다.

지난 16일 정부는 '제45차 비상경제 중앙대책본부 회의'를 열고 국가식량계획 추진 방안을 발표했다. 

이는 먹거리 공급·소비와 관련된 이슈를 통합 해결하고 국민의 먹거리 기본권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로써 정부는 쌀·밀·콩 등 주요곡물 국내 비축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팜스토리는 배합사료, 양돈사육, 도계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출처 : 시사매거진

 

팜스토리 주가 전망

팜스토리가 투자한 뉴로보 파마슈티컬스의 코로나 치료제가 임상 탑라인 데이터 발표가 임박했다는 소식으로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뉴로보 파마슈티컬스의 코로나 치료제는 아나 테라퓨틱스의 경구용 치료제 임상과 니클로마이드 성분을 3년간 판매 독점권이 기대감으로 주가가 큰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팜스토리는 미국 대형 축산업체인 퍼스트맥네스 지분을 인수하면서 사업 경쟁력 강화로 인한 매추 성장도 기대해 볼만합니다. 하지만 최근 큰 상승을 보인 만큼 단기적인 관점에서 매우 위험한 자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뒤 시간외 글로 다시 뵙겠습니다.

 

본 글은 투자 추천글이 아닙니다.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